일상 이야기

노트북 침대테이블 VISVI VT-K8 구입

대왕날치 2023. 1. 12. 23:39

쇼파에 앉아 노트북을 하려고 구매한 카멜 노트북 베드 테이블 ND600.

https://www.dwnc.me/14

 

카멜 노트북 베드 테이블 ND600 구입

작년 11~12월 동안 방 배치 바꾼다고 그렇게 난리 법석을 떨었건만, 요즘 들어 쇼파에 앉아 컴퓨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남는 모니터암을 활용하는 쪽으로 머릴 굴려봤지만, 여러

www.dwnc.me


스토퍼가 너무 왼쪽으로 치우쳐있는 점이 불만이었습니다.

부족한 점을 보완해줄만한 제품을 찾아봅니다.

노트북을 중앙쯤에 올려둘 수 있는 제품은 많지만, 마우스까지 떨어지지 않게 잡아주는 제품은 많지 않네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 골라 보았습니다.

주문한 지 하루만에 제품이 왔습니다.

VT-K8

가로 폭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600mm
세로 폭은 450mm로 기존 제품보다 115mm 큽니다.
이 정도 크기면 이런 류의 제품들 중에 가장 큰 편입니다.

접이식이라 시골 내려갈 때 가지고 가기 좋겠네요.

세로 사이즈가 꽤 큽니다. 사은품으로 독서대도 주는데 쓸 일은 없겠지요.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구성품으로 손목 보호대가 포함되 있기 때문입니다. 손목 보호대가 마우스 흘러내리는 걸 받쳐주는 역할을 해주거든요.

스토퍼는 쓸데없이 크지 않아 손목과 간섭이 생길 일도 거의 없어 보입니다.

취향에 따라 왼손잡이용 배치로 변경할 수도 있네요. 실용적인 부분에 신경을 꽤 썼다는 느낌입니다.

95점 주겠습니다. 부족한 5점은 너무 긴 앞뒤 길이 탓입니다. 5~10cm 정도만 짧았으면 딱이었겠다 싶네요.

바래왔던대로 쇼파에서 노트북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은 어느 정도 갖추어 졌습니다. 이제 편안한 자세로 집중하며 업무나 독서를 할 일만 남았네요.